logo

한국어

게시판






기 타
2017.01.12 15:15

번역 부탁드립니다.

조회 수 466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Thanks to those of you who brought it to our attention that the regular Capture Kit was shipped instead of the Pro Capture Kit, and our sincerest apologies for the inconvenience. We have placed an order for replacement pro kits with the vendor and should receive them in our warehouse next week. We have a few options for how we can proceed from here.
1) Swap for correct unit (we will issue a prepaid return label and ship out the replacement once our warehouse confirms receipt of inventory)
2) Return for refund (we will issue a prepaid return label)
3) If you would like to keep the unit received, we can process a $10 partial refund
Please let us know your preference by replying to this email by end of day Monday January 16th. If we do not hear back, we will default to option 3.

Feel free to reach out to this email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concerns as well.


Order Details

  • Kit Option: CapturePRO Kit (+$10.00)
  • Extra Plate Option: POV Kit for Capture® (+$23.99)
  • Kit Option: CaptureLENS Kit for Nikon F (+$20.00)
  • Extra Plate Option: PROplate (+$23.99)
  • profile
    [레벨:15]HJM 2017.01.12 16:15
    Thanks to those of you who brought it to our attention that the regular Capture Kit was shipped instead of the Pro Capture Kit, and our sincerest apologies for the inconvenience.

    Pro Capture Kit 대신 regular Capture Kit이 배송되었다는걸 알려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불편을 드린데 대해 진심을 다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We have placed an order for replacement pro kits with the vendor and should receive them in our warehouse next week.

    저희는 밴더측에 pro kits을 주문넣은 상태이며 다음주 중으로 저희 물류 창고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We have a few options for how we can proceed from here.

    다음은 현 상황에서 어떻게 진행할지에 대한 몇가지 옵션입니다.

    1) Swap for correct unit (we will issue a prepaid return label and ship out the replacement once our warehouse confirms receipt of inventory)

    1) 올바른 품목으로 교환 (저희 물류 창고측에서 물품 영수증을 확인한 후 선불 리턴 라벨을 발행해드리겠습니다.)

    2) Return for refund (we will issue a prepaid return label)

    환불 (선불 리턴 라벨을 발행해드리겠습니다.)

    3) If you would like to keep the unit received, we can process a $10 partial refund

    그냥 기존 품목으로 받고 싶으시다면 , 10달러짜리 부분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Please let us know your preference by replying to this email by end of day Monday January 16th.

    1월 16일 전까지 어떤 옵션을 원하시는지 답신해주세요.

    If we do not hear back, we will default to option 3.

    연락이 없으시면 자동으로 3번째 옵션으로 진행하겠습니다.

    Feel free to reach out to this email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concerns as well.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답신해주세요.
  • profile
    [레벨:15]HJM 2017.01.12 16:20
    1번 옵션은 잘못 오더한 regular Capture Kit 대신 원래 품목인 Pro Capture Kit으로 진행하겠다는거같구요.(시간은 조금 더 걸릴 것 같다네요.)

    2번 옵션은 환불

    3번 옵션은 그냥 잘못 오더한 regular Capture Kit을 받고, 대신 10달러짜리 부분 환불 해드린다는거같아요.

    1월 16일까지 이 이메일로 답신하셔서 1~3번중에 고르셔야되고

    16일까지 연락이 없으시면 3번 옵션, 그러니까 regular Capture Kit + 10달러 환불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 ?
    [레벨:15]PROFESSIONAL 2017.01.12 17:04

    HJM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카메라 용품을 시켰는데, 뭔가 또 꼬여 버렸네요.

    일단은 이의 제기 해봐야 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HJM님 시간되실때
    번역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리턴 라벨은 국내 배송사 어디를 이용해서 보내야 할까요?

    Hi there,

    Thank you for your response. Below is a link to the prepaid return label you will need to use to send the incorrect item to us:

    Return Label

    Please include the packing slip inside the shipping box with your defective item. If it is not included within the package, it may cause processing delays or refusal at our warehouse. If reusing another shipping box for the return shipment, please make sure to remove or cover old shipping labels or stickers. Note: You must use this return label within 30 days.

    Once we have the replacements in stock at our warehouse, we will ship the correct item out to you.

    Please feel free to reach out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concerns.

    Best,


    Kevin


    dkfq[fk.jpg


  • profile
    [레벨:15]HJM 2017.01.13 22:05
    Hi there,
    안녕하세요.

    Thank you for your response. Below is a link to the prepaid return label you will need to use to send the incorrect item to us: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래에 선불 리턴 라벨을 동봉해서 보냅니다. 주문하신 물품과 다른 물품을 받으신 경우에 저희한테 반송할때 필요합니다.

    Return Label
    리턴 라벨

    Please include the packing slip inside the shipping box with your defective item. If it is not included within the package, it may cause processing delays or refusal at our warehouse. If reusing another shipping box for the return shipment, please make sure to remove or cover old shipping labels or stickers.
    택배 박스 안에 결함품(주문한 것과 다른 물품)과 함께 전표를 같이 넣어주세요. 전표가 패키지 안에 포함되어있지 않으면 저희측 물류 창고에서의 진행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만약 반송시 다른 택배 박스를 재사용하신다면 반드시 박스에 붙어있는 기존의 배송 라벨이나 스티커를 제거하거나 가려주세요.

    Note: You must use this return label within 30 days.
    주의: 해당 리턴 라벨은 반드시 30일내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Once we have the replacements in stock at our warehouse, we will ship the correct item out to you.
    물류 센터에 교환품이 도착하면 고객님께 배송해드리겠습니다.

    Please feel free to reach out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concerns.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대충 번역해보았습니다.. 답변 메일 내용을 보니 1~3번 옵션중에 1번 옵션으로 하신 것 같네요..

    택배사는.. 글쎄요.. 보통 우체국 많이 이용하지 않나요..?^^;

    좋은 밤 되세요..
  • ?
    [레벨:15]PROFESSIONAL 2017.01.13 22:39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리턴라벨이 송장이라 생각하고 상자밖의 붙이는줄 알았는데, 동봉하는것이었군요.

    ups의 경우 우체국으로 배송을 받은 이력이 있기의 문의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고맙습니다. HJM
  • profile
    [레벨:15]HJM 2017.01.13 23:23
    전표(Packing Slip)와 리턴 라벨이 같은걸 의미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냥 번역만 한거라..ㅜㅜ
    한번 확실히 알아보시고 진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 유의사항 안내 *** 11 [레벨:100]관리자III 2015.01.12 19705
공지 공지 댓글이 "추천" 되시면 포인트 100점 14 [레벨:100]관리자III 2014.09.18 23784
3357 기 타 검은 동네 2 [레벨:7]Chronushan 2017.01.14 523
3356 키 캡 이거 GMK SIKIDATA 맞는지 문의드립니다 4 [레벨:5]멋지고잘난분 2017.01.13 623
3355 기성품 제닉스 마크X 키씹힘이 심한가요? 2 [레벨:2]디지st 2017.01.13 356
3354 커스텀 저소음 적축 스위치 구입 경로 질문입니다. 5 [레벨:5]런던고냥이 2017.01.13 646
3353 스위치 제닉스 마크X 스위치 관련 질문입니다. 6 [레벨:3]꼬마별 2017.01.13 302
3352 기성품 리얼포스 구매 관련 질문드립니다. 2 [레벨:1]칸쵸꼬 2017.01.13 312
3351 해결완료 VE.A 현재 장터 밖에 못구하나요 9 [레벨:10]마냥마냥 2017.01.12 588
» 기 타 번역 부탁드립니다. 7 [레벨:15]PROFESSIONAL 2017.01.12 466
3349 기 타 매스드랍은 어떨때 이용하는게 좋나요? 9 [레벨:2]달프 2017.01.12 501
3348 커스텀 해피해킹배열의 커스텀키보드 종류에는 뭐가있죠? 1 [레벨:3]Js0324 2017.01.11 636
3347 해결완료 다이오드 땜 질문... 3 file [레벨:20]SH. 2017.01.11 478
3346 커스텀 람보케이스 문의 2 [레벨:2]flare 2017.01.11 459
3345 커스텀 라세v3 공제 시기 ?? 3 [레벨:4]TheSpecialist 2017.01.11 633
3344 커스텀 tx pad 설정 문의 4 [레벨:6]랄랄 2017.01.10 395
3343 기 타 미니용 에바케이스를 직구하고 싶은데요 file [레벨:2]케이스구해요 2017.01.10 417
3342 기 타 무각인 키보드 청소시 키캡채결 4 [레벨:7]이현석 2017.01.10 462
3341 기 타 흡음재 1 [레벨:6]언쟁 2017.01.10 501
3340 커스텀 이 기판에 이런 레이아웃이 가능한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8 file [레벨:6]치명적까마중 2017.01.09 673
3339 해결완료 Usb커넥터 관련 2 [레벨:20]SH. 2017.01.09 458
3338 기 타 massdrop 문의드려요 2 [레벨:4]천년묵은초장 2017.01.09 449
Board Pagination ‹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196 Next ›
/ 19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