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갤러리






여기에 있는 사진을 보시는 순간 여러분은 지옥에 들어오셨습니다!!
조회 수 685 추천 수 3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안녕하세요

이래저래 말이 많은 유니콘 레전드 "지역구님"의 정성스런 조립으로 인해 완성됐습니다


다행히 초양품이지만 저도 아크릴 벌어짐이 약간은 있네요 as요청해야할듯 싶습니다


그외에는 아주 퍼펙트할만큼 대만족입니다 디자인 마감 아노가 정말 고품질의 아노로 돼있구요

간지가 ㄷㄷ합니다

조립사양은

그리텍흑축+장프링3 50그람으로 가벼우면서도 도각거리는게 일품입니다

그럼 발사진 나갑니다....다시한번 신경써서 조립해주신 지역구님께 감사드립니다


1.jpg2.jpg3.jpg4.jpg5.jpg

  • profile
    [레벨:34]MiND™ 2017.09.13 10:56
    와 쩌네요...대박!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3 11:43
    정말 올만에 키보드 받고 쁘듯하네요 ㅎㅎ
  • profile
    [레벨:17]필라델피아 2017.09.13 10:57
    조립 축하드립니다. 실물은 역시 깡패더군요.!!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3 11:44
    맞아요 실물 깡패 인정합니다 ㄷㄷ
  • profile
    [레벨:16]apple 2017.09.13 10:57

    갓역구님이 조립하신 물품이 많이 나오네요 ㅋㅋ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3 11:44
    갓역구님 맞습니다 맞고요 ㅎㅎㅎㅎ
  • profile
    [레벨:5]MK 2017.09.13 21:34
    요즘 역구님 계속 바쁘시던데... 갤러리로 드러나네요!!
  • profile
    [레벨:40]준짱 2017.09.13 12:27
    정말 예뿌게 잘되었네요!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3 13:52
    너무 잘만들어주셔서 매우 감탄중입니다 ㅎㅎ
  • profile
    [레벨:5]Th3Mage 2017.09.13 13:01
    캬~ 예술이군요.
    정말 대박 이쁘네요! 가히 실물 깡패라 할만합니다. 추천!!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3 13:53
    받으신분들 다 실물 보고 만족하셨을듯해요 ㅋㅋ 추천 감사드려요!!!
  • ?
    [레벨:12]kconfire 2017.09.13 14:34
    폭풍간지입니다. 유레만세!!!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3 16:04
    만쉐이!!!ㅎㅎㅎ
  • profile
    [레벨:18]파츠 2017.09.13 16:50
    윈키리스 상판 문제가 있다고 본거 같은데 양품이신건가요?

    멋지네요 ㅎㅎ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3 16:52
    음 지금 그글 보고 왔는데요
    제가 r값이라는걸 몰라서 모르는거 일수도 있긴한데 육안상 별 문제 없어보이는데
    문제가 있다고하니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 ?
    [레벨:12]전우빈 2017.09.13 20:10
    장인분이 조립하신 유레!!
    멋집니다^^.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3 20:19
    감사합니다 ^.^
  • profile
    [레벨:5]MK 2017.09.13 21:35
    하자사항만 없었어도... 하이엔드급 하우징이라 생각해봅니다... 가히.. 졸업급?!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4 16:46
    하자사항이 많이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이걸로 저는 졸업했으니 한동안 키보드는 안쳐다볼듯해용 ㅇ.ㅇ
  • ?
    [레벨:8]히릿 2017.09.14 13:06
    LED가 엄청나군요 ㅎㅎ 이쁨니다
    그리고 그흑 50그람 키감 궁금하네요 ㅎㅎ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4 16:47
    풀엘이디에 하단엘이디 떄문에 저도 반해서 구입했습니다 ㅎㅎ
    그흑이 어중간한 구흑보다 좋은듯 하구요 고압만 썼었는데
    요즘은 나이를 먹으니 저압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손이 편안합니다
  • ?
    [레벨:8]히릿 2017.09.14 16:55
    저도 그흑 구매했습니다 다음주 안에는 올거같네요 기대중 ㅎㅎ
  • ?
    [레벨:10]오렌지쌕쌕 2017.09.14 17:07
    오옷 그흑 가성비 최고라서 맘에 드실겁니다 ㅎㅎ

헬 게이트!!

지옥의 문이 열리는~~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2 Next ›
/ 34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