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게시판






조회 수 815 추천 수 0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제가 방금 레딧을 둘러보다가


어떤 양형이 파는 TX-84 샷에 GMK 9009 키캡꽂혀져 있는 사진보고 니꺼 조합 좋다고 댓글써놨는데


이형이 제가 가지고 있는 MF87과 SA JUKEBOX의 조합도 좋아보이네 라고 대댓을 달아줬거든요?


근데 문제는 제가 레딧상에 저의 그러한 키캡조합을 사진을 찍거나 글을 쓴적이 한번도 없었어요 ㄷㄷ


jukebox를 샀었다는 사실은 레딧을 잘 찾아보면 알수있긴한데


MF는 국내구매했거든요? 


뭐죠 이사람... 소름인건 실제로 MF87이랑 SA jukebox 조합을 써서 사용해본적이 있긴해요


뭐죠... 뭐죠... 저 지금 매우 소름돋습니다...

  • profile
    [레벨:15]테레비2 2018.01.09 23:51
    오우 이게뭐라고 무섭네 ㅎㄷㄷㄷㄷㄷㄷ 레딧 무슨 프로필에 보유 키보드 써놓으신거 아니에요?
  • ?
    [레벨:11]namu.cy 2018.01.10 00:28
    ㄷㄷㄷ 저 레딧초보라 그런거 잘 몰라효
  • ?
    [레벨:1]TG4 2018.01.16 13:59

    진짜 어떻게 알았을까요 좀 무섭긴하네여 ㅋㅋ

  • ?
    [레벨:5]소나기 2018.01.10 00:01
    같은 닉네임을 쓰신다면 그사람이 우연히 구글링 하다가 발견한걸수도 있어요
  • ?
    [레벨:11]namu.cy 2018.01.10 00:28
    일단 구글로 제 아이디 치면 나오긴하는데.. 다는 안나와서요.
    근데 밑에 kconfire님 말씀대로 키랩을 한다면 어느정도 납득이 가긴합니다
  • ?
    [레벨:17]kconfire 2018.01.10 00:22
    동작그만! ㅋㅋㅋㅋ 키랩도 이용 하시나보네요..
  • ?
    [레벨:11]namu.cy 2018.01.10 00:26
    헉... 양형으로 보였는데 키랩도 이용하나요? ㄷㄷ..
  • profile
    [레벨:20]이삭 2018.01.10 00:23
    구글링으로 찾았나봐요 ㅎㅎ
  • ?
    [레벨:11]namu.cy 2018.01.10 00:27
    일단 구글로 제 아이디 치면 나오긴하는데.. 다는 안나오더라구요 근데 키랩을 한다면 어느정도 납득이 가긴합니다
  • profile
    [레벨:20]이삭 2018.01.10 00:37

    구글로 활동하는 사이트 찾아서 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왠만하면 나오겠죠
    긱핵에 보면 키랩 아는 외국사람들 꽤 많더라고요 한국 커스텀이 유명하니 아마도 그렇겠죠ㅎㅎ

  • ?
    [레벨:11]namu.cy 2018.01.10 00:47
    그렇긴하겠네요 .. 한국커스텀이나 키랩이 유명하다는건 처음알았구요.
    근데 구매의사 표현한것도 아닌데 그렇게까지 구글링을 해보다니
    되게 신중한 판매자인가봅니다
  • profile
    [레벨:34]MiND™ 2018.01.10 09:02
    전 그 분의 정체를 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들 옆에 가까이 계신 분입니다... ㄹㅇ
  • ?
    [레벨:11]namu.cy 2018.01.10 12:09
    엥..? 키랩유저인가요?
  • profile
    [레벨:34]MiND™ 2018.01.10 12:26
    넵...한쿡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레벨:11]namu.cy 2018.01.10 17:37
    호곡;; 어쩐지 묘하게 놀리는 느낌이 나더라구요ㅗ
  • profile
    [레벨:9]Clue 2018.01.10 09:55
    키랩에 활동하는 외국인 몇 있죵 ㅋㅋㅋ
  • ?
    [레벨:11]namu.cy 2018.01.10 12:09
    몰랐네요 ㄷㄷ
  • ?
    [레벨:1]TG4 2018.01.16 13:58
    전문적인 곳이라 외국인분들도 관심가지나보네요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브로넬 회원 키보드랩 영구정지. 18 [레벨:100]duck0113 2018.02.18 1487
공지 안내 "갓원숭' 회원 키랩 영구정지 안내 7 [레벨:100]RedZin™ 2017.10.26 3416
공지 안내 꼬마마녀 회원 키보드랩 이용정지. 11 [레벨:100]duck0113 2017.10.02 4974
공지 안내 채팅창 사용주의 사항 6 [레벨:100]duck0113 2017.01.12 9991
공지 안내 키보드랩 운영비 관련 스티커 제작 및 엠블럼. 21 file [레벨:100]duck0113 2016.12.17 10193
공지 정보 [공제/공구] 가격/품목 등 정보 61 [레벨:21]철혈마제 2015.03.09 30119
공지 안내 공제/공구 등 홍보게시글의 게시판 게시 금지 6 [레벨:100]관리자III 2014.09.11 35834
공지 안내 공제/공구 진행에 관해. 20 [레벨:100]duck0113 2014.09.10 34975
공지 안내 키보드랩 사용주의사항. 10 [레벨:100]duck0113 2014.06.03 35541
3824 잡담 세진 1080구했습니다....만 16 file [레벨:11]DJ_d 2018.01.19 647
3823 정보 SA sculptured PBT 툴 개발 중 23 [레벨:13]사랑나무 2018.01.18 742
3822 가입 가입 인사 드립니다! 17 [레벨:2]bbanss 2018.01.18 285
3821 안내 안내. 54 [레벨:100]duck0113 2018.01.17 1194
3820 정보 RCA타입 항공잭 커스텀 케이블 판매가에 대한 의견 수렴.(수정) 11 file [레벨:15]키마럽 2018.01.17 788
3819 닉변 닉네임 변경합니다. 5 [레벨:12]CQ 2018.01.16 355
3818 가입 가입인사가 늦었습니다. 4 [레벨:6]ocdper 2018.01.15 241
3817 가입 반갑습니다~~^^ 20 [레벨:2]생각대로하면대구 2018.01.14 375
3816 소식 CHERRY 새로운 스위치 15 [레벨:63] 2018.01.13 1009
3815 잡담 넌클릭 백축 좋네요.... 5 [레벨:1]파날 2018.01.13 523
3814 잡담 첫 조립을 해봤습니다. 사진은 없네요. 3 [레벨:4]POK3R 2018.01.12 310
3813 모임 [PUBG] 배그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 20 file [레벨:0]RedZin(初心不忘)™ 2018.01.12 829
3812 잡담 MEHKEE에서 저소음흑축 참여하신분 계씬가요? 2 [레벨:11]장성철 2018.01.12 355
3811 잡담 매스드랍에게 너무 실망했습니다. 5 [레벨:5]소나기 2018.01.12 668
3810 잡담 아노다이징 견적 대 공개 29 file [레벨:15]테레비2 2018.01.11 990
» 잡담 저 지금 소름돋는게 있어요 ㄷㄷ 18 [레벨:11]namu.cy 2018.01.09 815
3808 인사 코알라 부활?ㅋㅋㅋㅋㅋㅋ 14 file [레벨:21]cal 2018.01.07 948
3807 모임 1월6일!! 내일!!! 비공식 키보드 순천 모임 "광전사"(광주 전남 사람들 키보드모임) 7 file [레벨:12]산류 2018.01.05 477
3806 닉변 LasTCluE - > Clue 로 변경했습니다. [레벨:9]Clue 2018.01.03 288
3805 잡담 나이를 한살 더 먹었네요 ㅠㅠ 6 [레벨:3]곰동 2018.01.03 339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01 Next ›
/ 20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