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갤러리






여기에 있는 사진을 보시는 순간 여러분은 지옥에 들어오셨습니다!!
키캡 갤러리
2018.01.14 02:34

Pennywise

조회 수 1100 추천 수 1 댓글 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오랜만에 취향 저격하는 포인트 키캡을 구했습니다. 


스티븐 킹의 [IT]에 등장하는 페니와이즈입니다.

키캡은 최근 공제 완료된 GMK Pristine의 모디열과 GMK Retro Cyrillic의 문자열을 혼합했습니다.


Pennywise on LZ-ASRH (GMK Classic Retro Cyrillic + GMK Pristine


A_0001.JPG

A_0002.JPG

  • ?
    소나기 2018.01.14 02:37
    저는 IT을 영화로 접했는데 가면갈수록 판타지 느낌이 많이나서 실망이 컸었던 기억이 나네요 -ㅁ-;;
  • profile
    HELLDROP 2018.01.14 02:40

    소설은 [그것]이 짱입니다!

  • profile
    Clue 2018.01.14 04:45
    오우 ... 재현한게 .... ㄷㄷㄷ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44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 profile
    LZ™◈ 2018.01.14 09:42
    헉...마침 오늘 "IT" 볼려고했는데......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45
    영화는 살짝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ㅠ
  • profile
    엘리/660당 2018.01.14 10:20
    예전에 유툽에서 본 피에로 몰카가 생각나네요.. ㄷㄷ
    리얼리티가 살벌합니다. ㄷㄷㄷ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50
    Clown 시리즈 저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 profile
    Th3Mage 2018.01.14 10:54
    오! 정말 으스스한 모습이 그대로 전해지는게 정말 깜끔하게 무섭네요!
    전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더더욱 흥미가 가는 키캡입니다.
    혹시나 어디 누가 만든 키캡인지 여쭈어봐도 괜잖겠습니까?
    정말 깔끔한게 확실하게 무서운 느낌이 전해지는 정말 잘만든 키캡입니다.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36
    K3KC의 제품입니다!
  • profile
    다그 2018.01.14 11:39
    그것 키캡 퀄리티가 대박이네요 ㄷㄷ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50
    퀄리티가 좋습니다!
  • profile
    파츠 2018.01.14 11:44

    키릴 키캡이름이 무엇인지 물어 볼 수 있을까요?~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35
    GMK Classic Retro Cyrillic 입니다.
  • ?
    newbie 2018.01.14 12:01
    ㄷㄷㄷ esc 누르기 겁나네요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51
    촉감은 좋습니다 ㄷㄷ
  • profile
    사무실마스터 2018.01.14 14:42
    지리는 원톤키릴입니다 ㄷ_ㄷ....!!
    추천박구 갑니다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51
    넘 지리시면 안된다는 ㄷㄷ
  • profile
    beats 2018.01.14 16:23
    "IT" 이군요..ㅎㅎ 키캡과 조화가 상당합니다.^^
    요즘들어 포인트키캡에 눈이 가는데 좋은구경 감사합니다.ㅎㅎ
  • profile
    HELLDROP 2018.01.14 18:52
    감사합니다!
  • profile
    KG 2018.01.14 19:58
    퀄리티 엄청나네요.
    키보드 뚫고 나올기세..ㄷㄷ
  • profile
    산류 2018.01.14 22:23
    하우징이 더 눈에 갑니다!!!
  • profile
    dubious 2018.01.18 03:24
    악몽으로 만든 키보드
  • profile
    게르만/무소유 2018.01.18 12:23
    아아..."헬드랍" 해버렸다 라고할만하네요 ㄷㄷ

헬 게이트!!

지옥의 문이 열리는~~

  1. 상남자의 겨울납땜 ( seeku 님 이벤트 인증 )

    12Jan 2018/01/12 by 엘리/660당
    in 기성품 키보드
    Views 710  Replies 13
  2. 최근들어 키보드가 아닌 타자기에 눈이가네요

    12Jan 2018/01/12 by ㅘㅝ
    in 자유 갤러리
    Views 929  Replies 11
Board Pagination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 402 Next
/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