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갤러리






여기에 있는 사진을 보시는 순간 여러분은 지옥에 들어오셨습니다!!
커스텀 키보드
2018.06.14 17:38

저도 드디어 VE.A !

조회 수 545 추천 수 3 댓글 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키랩 뉴비 HeoK 입니다

최근에 운좋게 VE.A 를 한대 구할수 있었는데요

일반적인 버고와 다르게 부식방지 코팅이된
나름 레어한 VE.A 였네요 ㅎㅎ

시중에 몇대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극소량일것으로 추측 된다고합니다!

기쁜마음에 달려가서 댈꾸왔습니다!

KakaoTalk_20180614_173015753.jpgKakaoTalk_20180614_173016146.jpg
KakaoTalk_20180614_173015259.jpg
KakaoTalk_20180614_172553493.jpg




얼핏 보면 블랙 버고인듯하지만
뜨무뜨하게 푸른빛이 돕니다 ㅎㅎ 정말 매력적인거같어요
빈티지한느낌도있고 ... 정말 마음에드네요!

판매자분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KakaoTalk_20180614_172552295.jpg

막 짤은 버고 3형제입니다!

: - ) 






아직 기판 두장 남았따...
5형제 가즈아~

Who's HeoK

profile

VERGO-T.png


TG3 - (MX n Black)

TG3 RED LED Waterproof  - (MX vintage Black)

Vergo Type T - 알루 자경하우징 (MX NN Black syryan 75g)

Vergo Type T - 아크릴 하우징 (Kailh Box Yellow)

BT-H 61 - 포맥스 실리콘 자경 하우징 (Kailh Black 150g)

ABKO K610 White - (Greetech braun)

  • ?
    jeongpio 2018.06.14 17:43
    이햐... 3버고 멋지네욤
  • profile
    HeoK 2018.06.14 17:47
    뜨리버고! ㅎㅎ 감사합니다
  • ?
    HBE 2018.06.14 17:52
    한대만이라도 갖고 싶네요 흑흑
  • profile
    HeoK 2018.06.14 18:06
    꾸준히 구하시다보면 언젠가 HBE님 손에 버고가 있을거에요!
  • profile
    산류 2018.06.14 18:02

    오잉 이 버고가 풀린 버고였군요
    가지고있는분은 보긴봤지만 갤러리에서는 첨보네요

  • profile
    HeoK 2018.06.14 18:07

    예~~~~전에 IBM 사이비 교주님이 한번 올리신적이있어요! ㅎㅎ

  • profile
    산류 2018.06.14 18:36
    오호 그렇군요 제가 본거도 교주님꺼였거든요 ㅎ
  • profile
    로켓트빵 2018.06.14 19:10
    버고 꼭 구하고 싶습니다.

    미리 분양 줄 스겠습니다. (진지함)
  • profile
    HeoK 2018.06.14 19:20
    방출할때 연락드릴게용 ㅋㅋ
  • ?
    watch 2018.06.14 19:29
    우악 모니터 이쁘네요
  • profile
    HeoK 2018.06.14 20:04
    ㅎㅎ 저려미~
  • ?
    ㅘㅝ 2018.06.14 19:43
    역시 버고로 한번 적응하면 다른배열은 못쓰고 버고만 모으게 된다고 하던데... 버고 역시 이쁘네요
  • profile
    HeoK 2018.06.14 20:05
    짱짱버고...
  • ?
    랑쉐 2018.06.14 20:28
    헉! 버고. 숨막히게 귀엽고 예쁘네요.
  • profile
    HeoK 2018.06.14 20:29
    나중에 사진한번 이쁘게 찍어주세요 ㅎㅎ
  • ?
    화민 2018.06.14 21:02
    esc가 거꾸로...
  • profile
    HeoK 2018.06.15 00:02
    포인트로... ㅎㅎ 많이 이상한가용 ㅠㅠ
  • profile
    세이드린 2018.06.15 09:45
    축하드립니다 3버고라니...ㅎㄷㄷ
  • profile
    HeoK 2018.06.15 10:08
    버고덕질에 직접적으로 불을 붙혀주신...ㅋㅋㅋ
  • profile
    세이드린 2018.06.15 10:50
    전 거기에 기름이 뿌려져있는줄 몰랐죠..ㅋㅋ
  • profile
    HeoK 2018.06.15 11:07
    덕분에 행복한 책상이 완성되었어요! ㅋㅋㅋㅋ
  • ?
    Bossanova 2018.06.15 11:27
    최근 가장 가지고 싶은 배열중 하나인데 부럽습니다^^
    그리고 득템 축하합니다~
  • profile
    HeoK 2018.06.15 11:46
    감사합니다 ㅎㅎ 얼른하나 구하시길!
  • profile
    Blozk 2018.06.15 15:29
    뜨리버고라니... 침흘리고 갑니다..
  • profile
    HeoK 2018.06.15 15:43
    : )

헬 게이트!!

지옥의 문이 열리는~~

  1. 65 / 75 배열 키보드 디자인입니다

    17Jun 2018/06/17 by 포스
    in 기성품 키보드
    Views 1199  Replies 34
  2. 살라만더 폴리카보네이트(PC) 클래식 버전 !

    16Jun 2018/06/16 by 힝힝홍힝
    in 커스텀 키보드
    Views 721  Replies 30
  3. 재아님 이벤트로 수령한 KBD 스탠드 입니다.

    13Jun 2018/06/13 by 카라소
    in 자유 갤러리
    Views 415  Replies 6
  4. SA 오블을 기다리며 GMK오블 장착샷

    13Jun 2018/06/13 by 안드롱
    in 키캡 갤러리
    Views 479  Replies 6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403 Next
/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