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게시판






123.jpg

 

제가 우드하우징을 경험해 보고자 60배열 하우징을 구매했는데..

 

키캡을 뭘로 할지 고민이 되어서요.. ㅎㅎ

 

추천 부탁드립니다!!

홍들홍들

2019.10.21
10:00:53
(*.200.86.153)
profile

sa 1976!

필코 블랙이색

sa 블랙이색

sa retro

sa 로얄티

sa 초코

sa 블루 그레이(심바오시스?)

많은데 다 sa 프로파일이네욤..ㅎㅎㅎ sa 좋아하시나요?

언제나고독

2019.10.21
10:28:05
(*.170.154.149)

sa도 좋아합니다ㅋㅋㅋ 추천 감사합니다

TTxTT

2019.10.21
10:37:15
(*.101.206.30)
profile

나무로 만들어진 키캡을!!!  가격은 우주로~~ 쿨럭;;

언제나고독

2019.10.21
13:48:15
(*.170.154.149)

앗...키캡마저 나무로 가야하는건가요...ㅋㅋ

몽블랑

2019.10.21
10:49:20
(*.211.13.187)
profile

캠핑이나 초콜라티어용

언제나고독

2019.10.21
13:48:38
(*.170.154.149)

캠핑 맘에 드는데 구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ㅠㅠ

EveR™

2019.10.21
17:02:23
(*.149.2.111)

언제나고독

2019.10.22
09:09:53
(*.170.154.149)

앗 감사합니다

칙꾸

2019.10.21
14:23:48
(*.120.126.195)
profile

sa1976 강추드려요 

언제나고독

2019.10.22
09:10:33
(*.170.154.149)

화려해서..우드에 어울릴까 고민인데 의외로 괜찮을것 같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EveR™

2019.10.21
17:00:52
(*.149.2.111)

지금 공제중인 GMK Cafe가 잘 어울릴 듯 합니다.

https://geekhack.org/index.php?topic=102580.0

언제나고독

2019.10.22
09:10:58
(*.170.154.149)

오 카페 생각도 못했는데 좋을것 같네요 ㅋㅋㅋ

도윤

2019.10.21
18:25:11
(*.252.232.114)

GMK nines 어떠신가요 지금 받으시는분들 몇 계신던데

언제나고독

2019.10.22
09:11:24
(*.170.154.149)

장터에 올라오면 생각해봐야 겠네요 ㅋㅋ

우산

2019.10.21
23:28:25
(*.215.122.231)
profile

전 플럼 좋은듯 하네요 ㅎㅎ

구하기도 쉽고

언제나고독

2019.10.22
09:13:02
(*.170.154.149)

오 플럼도 좋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 유의사항 안내 *** [12] 관리자III 2015-01-12 39804
7004 커스텀 기판 동박이 나갔습니다.. 야롱 2019-10-26 139
7003 조 립 스테빌 재조립 후 유격 질문드립니다 [3] ENVE 2019-10-25 121
7002 커스텀 커스텀키보드 질문이요 [6] 찐탱 2019-10-24 308
7001 키 캡 레오폴드 980m 키캡 문의드려요 [4] 찐탱 2019-10-24 135
7000 스위치 알프스 청축 키압이 어떻게 되나요? [6] 바람이분다 2019-10-23 148
6999 커스텀 오3 우드플레이트 업체 [2] Mulpoore 2019-10-22 269
6998 기 타 무접점 오링교체,흡음재 질문입니다 [4] 혀기 2019-10-22 137
6997 적축 키보드를 처음 사용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키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8] 반달곰 2019-10-22 161
6996 기성품 아콘DX에 GMK스테빌 껴보신분? 바이퍼 2019-10-21 148
» 우드하우징 키캡 추천해주세요 [16] file 언제나고독 2019-10-21 269
6994 기 타 욕 LED vs 메가톤 LED [7] 항행훙 2019-10-21 256
6993 키 캡 GMK NINES 배송언제부터 인가요? [6] hoonyboogie 2019-10-21 153
6992 장 비 디솔용 인두기 이거 괜찮은가요?? [4] file Time_is_ing 2019-10-20 232
6991 기성품 키캡뺼떄 질문... [5] MX™CHERRY™ 2019-10-19 317
6990 커스텀 질문 [4] AT 2019-10-19 236
6989 커스텀 안녕하세요, qmk 키맵핑중 fn 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2] Parasite 2019-10-18 124
6988 커스텀 영휘다님의 snow pro mini 기판 호환 하우징? [2] response 2019-10-18 143
6987 키 캡 레오폴드 키캡 프로파일? [7] 홍들홍들 2019-10-17 184
6986 커스텀 Fr 보강의 키감이 궁금합니다~ [4] Time_is_ing 2019-10-17 225
6985 기성품 한성 GK868B 키보드 키캡 질문입니다. [2] 용감한도비 2019-10-17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