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갤러리






여기에 있는 사진을 보시는 순간 여러분은 지옥에 들어오셨습니다!!
자유 갤러리
2017.11.19 00:10

2회- 키보드랩 망년회겸 소모임

조회 수 888 추천 수 8 댓글 3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짐 챙기느라 사진기를 안 가져가서 폰카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사전 신청자 한 분도 취소를 안 하시고 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한 전체 샷만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록용 -


아 혹시나 초상권 요구 하시는 분들은 말씀해주시면 모자이크처리 해드립니다.




참여자:  [레벨:100][레벨:100][레벨:100]duck0113 ,  [레벨:27][레벨:27][레벨:27]영휘다(02D) , [레벨:34][레벨:34][레벨:34]MiND™ ,   [레벨:27][레벨:25][레벨:24]은하수  , [레벨:20][레벨:20][레벨:20]허브앤 , [레벨:10][레벨:9][레벨:8]PCMR[레벨:6][레벨:6][레벨:6]차칸이리[레벨:28][레벨:28][레벨:28]꾸엑[레벨:4][레벨:3][레벨:3]yum[레벨:35][레벨:35][레벨:35]가끔은멋진[레벨:15][레벨:14][레벨:14]남민우/무소유[레벨:4][레벨:4][레벨:4]photon6,

[레벨:21][레벨:21][레벨:21]철혈마제[레벨:25][레벨:25][레벨:24]soju[레벨:10][레벨:10][레벨:10]사랑나무[레벨:9][레벨:8][레벨:8]늙은바닥   [레벨:20][레벨:20][레벨:20]EQ [레벨:23][레벨:23][레벨:23]리쿠✋⌨✋,

 [레벨:18][레벨:17][레벨:16]OracleKev [레벨:26][레벨:26][레벨:26]고구마군 [레벨:18][레벨:17][레벨:17]Bone.D.Roid [레벨:100][레벨:100]장비니 [레벨:28][레벨:28]브라이스



1 (2).jpg


IMG_20171118_195821.jpg

IMG_20171118_202656.jpgIMG_20171118_202638.jpg


IMG_20171118_211409.jpg








  • ?
    [레벨:6]잠시만안녕 2017.11.19 00:22
    와 기념품이 저거군요
    대박입니다 ㅋㅋ 아이디어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0
    네 좀 많이 고민했습니다.
  • profile
    [레벨:34]MiND™ 2017.11.19 00:23

    오늘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들 잘 들어가셨나요~? ㅎㅎㅎ

    그리고 고구마님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ㅠㅠ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1
    다음에 또뵈요.
  • profile
    [레벨:22]극한공대 2017.11.19 00:25

    모임사진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ㅎㅎ
    선추천 후감상!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1
    감사합니다.
  • profile
    [레벨:100]duck0113 2017.11.19 00:31
    집도착ㅜㅜ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1
    -ㅅ-......
  • profile
    [레벨:16]이사악 2017.11.19 00:35

    기념품이 눈에 확 띄네요 ㅎㅎ

    좋아 보입니다

    추천~!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1
    감사합니다.
  • profile
    [레벨:13]마시로 2017.11.19 00:38
    우오...

    저도 참가하고 싶었으나 주말에는 너무 바쁘네요 ㅠㅠ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1
    기회가 되면 다음에 뵈요..
  • ?
    [레벨:8]짙은 2017.11.19 01:05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부럽네요..ㅜㅜ정말 가고싶었는데..다음번엔 꼭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1
    기회가 되면 다음에 뵈요..
  • ?
    [레벨:3]시범 2017.11.19 02:04
    와웅
    저빨간파우치 제가만든거같네요 ㅎㅎ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1
    댓글 감사합니다.
  • profile
    [레벨:27]은하수 2017.11.19 03:37
    고구마균님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완전 즐거웟습니다..

    전 키캡 사냥위해 일어난요 ㅋㅋㅋㅋ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2
    다음에 또뵈요~
  • profile
    [레벨:29]게르만/무소유 2017.11.19 09:35
    이런 부럽네요 저는 일하느라...초고수님들께서 ㅠㅠ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2
    시간이되면 뵈요~
  • ?
    [레벨:14]kconfire 2017.11.19 09:53
    좋은 시간 보내신거 같네요.
    보기 좋습니다!! :)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2
    시간이되면 꼭 뵈요~
  • profile
    [레벨:10]엘리 2017.11.19 10:05
    훈훈한 연말 모임이네요~
    지방이라 참석치는 못해서 아쉬운 마음..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2
    시간이되면 꼭 뵈요~
  • ?
    [레벨:3]오승욱 2017.11.19 10:22
    즐거운 모임 되셨나용? ㅎㅎ 좋은분위기에서 즐기신거같아 보입니다 총 몇분께서 참여하셨나요??
    엄청 많이 참여하신거같이 보이네용!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2
    총 23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레벨:18]OracleKev 2017.11.19 11:50
    고구마님, 수고 많으셧습니다~ 분위기 좋아서 뿌듯하셨겠네요~
    얘기 나누고 키보드 만져보느라 일일이 만나뵙지 못해 아쉽네요.
    시간 너무 금방 갔습니다...
  • ?
    [레벨:26]고구마군 2017.11.19 15:22
    다음에 다시 뵈요~
  • ?
    [레벨:7]newbie 2017.11.19 16:54
    고수분들의 모임이셨군요 ㄷㄷ
  • ?
    [레벨:6]차칸이리 2017.11.20 09:13
    모두들 잘 들어가셨나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고구마군님 넘 수고하셨어요. 다음에 또 뵈어요... 즐거운 한주 보넷요.
  • profile
    [레벨:20]EQ™ 2017.11.20 19:02
    이제야 댓글을... 정말 분위기 좋았고 재밌는 모임이었습니다. 조만간 또 모였으면 좋겠어요!

헬 게이트!!

지옥의 문이 열리는~~

Board Pagination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365 Next ›
/ 36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