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갤러리






커스텀 키보드
2018.11.08 16:59

TX1800 v2 White

조회 수 810 추천 수 10 댓글 6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TX1800 v2 화이트를 수령했습니다.

 

컬러가 참 이쁘게 잘나왔네요

 

감촉도 부들부들 좋구요~

 

DSC00125.JPG

 

 

DSC00126.JPG

 

 

DSC00132.JPG

 

 

 

 

 

 

 

 

 

  • profile
    KeyDuck 2018.11.08 17:01
    1빠! ㅋㅋㅋㅋ 심플라이프님 키캡+하우징 매칭에 전체적인 컬러감이 장난없네요..... 혹시쓰시는 카메라가 어떤것인지 여쭤봐도될까요?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04
    헉 댓글 스피드 대박!
    M9,Q,A7M3,6D,DF,X-Pro를 주로 쓰고 있어요!
  • profile
    KeyDuck 2018.11.08 17:08
    감사합니다... 헛 그렇게많이쓰시는구나 ㄷㄷ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18
    실력은 미천한데 장비병 걸려가지구 ㅠㅠ
  • profile
    고스트인더쉩™ 2018.11.08 23:51
    부럽습니다 라이카x2
  • profile
    물무룩 2018.11.08 17:02
    여윽시 감성 갓갓! 추천 꾸욱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05
    감사해요 물무룩님~
    인스타 잘보고 있어요
  • profile
    시린달빛 2018.11.08 17:03
    키보드도 키보드지만 키캡이 정말 이쁘네요.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05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원래 끼워주려던 녀석은 따로 있었는데 저녀석도 의외로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 ?
    mathleejj 2018.11.08 17:03
    사진보기 전에 일단 추천부터..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06
    매thㅡ 님 댓글도 닥추!
  • profile
    Silver 2018.11.08 17:06
    1800이 뭔가햇더니...milk...갓갓하네여..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19
    타건하고 있으면 우유에 시리얼이 급땡기기도..?
    실버님 1800도 하나 들이세요!
  • profile
    Silver 2018.11.08 17:27
    고민하긴햇는데...이제 뭐 물건이없으니..늦어버린...ㅠ

    나중에 방출하실때 저한테 버리세요 ㅋㅋㅋ
  • profile
    IBM(폐인교주)SaiB 2018.11.08 17:12
    사기야.. 이건...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20
    신종사기다~!
  • profile
    레이지 2018.11.08 17:13

    TX 뮐크 색감 너무 좋네요

    비도오는데 사진보고 감성 터져서 갑니다 ㅎ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20
    저도 레이지님 고래에 지릴듯!
  • ?
    키스실 2018.11.08 17:20
    ㄷㄷㄷ 다른 배열 밀크도 많이봤고 저도 하나 가지고 있지만
    이건 또다르네요 환상적입니다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26
    키스님두 밀크 있으시군요!
    화이트 컬러감만으론 최근TX류가 갑인것 같아요
  • profile
    윤여준 2018.11.08 17:22
    사진을 예술로 찍으시네요.. 감탄할 뿐입니다.
    각인이 큼지막한게... 옛날 큐브릭님이 보여주신 블랙이색이 생각나네요.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17:29
    방금 갤러리 검색해서 보고 왔어요!
    각인이 큼지막하네용
  • ?
    키보드중독자 2018.11.08 17:46
    심플라이프님 혹시 타건영상은 안찍으시나요 ?
    사진 정말 이쁘게 잘 찍으십니다.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23:54
    찍고 싶은데 영상쪽이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ㅠ
  • ?
    키보드중독자 2018.11.09 00:43
    심플라이프님이 영상까지 찍으시면 퀄리티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 profile
    cavaca 2018.11.08 17:59
    제가 이제까지 본 키보드 사진중 단연 최고입니다. 잘보았습니다^^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23:55
    와우...엄청난 칭찬 감사합니다!
  • profile
    엘마초 2018.11.08 17:59
    오메... 감성이 뿜뿜합니다.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23:56
    캬 감사합니당 ^^
  • profile
    스맛 2018.11.08 18:10
    항상 느끼지만 ... 색감이 참.. 어떻게 그런 색감이 나오는거죠? ㅠㅠ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23:57
    이것저것 건들다보니 마음에 드는 셋팅이 쏘옥~ 나온거 같아요!
  • profile
    AKNYANG 2018.11.08 18:14
    각인이 증말 아기자기 하네용 특히 텐키패드쪽 +_+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23:58
    갓냥님이시다!
    이녀석 까칠까칠한게 단점이긴한데 저도 각인보고 산거라 70%정도 만족하고 있어용
  • profile
    KBD수달 2018.11.08 18:48
    전 v1이긴 하지만 같은 TX1800인데 왜 이리 다르죠? ㅠ.ㅜ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23:59
    수달님두 1800 러버시군요 반갑습니당~
  • ?
    루피 2018.11.08 19:51
    텍스 화이트 정말 마음에 드는거 같아요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8 23:59
    텍스라 하셔서 텍스 요다?인줄 알앗어요 ㅋㅋ
    루피님두 TX사셨었죠? 없는게 없으셔...
  • ?
    루피 2018.11.09 09:06
    남들 다 원하는 있는게 없죠 ㅋㅋ 마이너 취향이 되가는지..
    요번 TX는 참여 안했어요 코팅이 아무래도 걱정이 되더라고요
    키감은 TX도 참 좋은데
  • profile
    마시로 2018.11.08 20:00
    와아... 이뿌네요 ...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9 00:00
    감사합니다 마시로님 ^^
  • profile
    connectome 2018.11.08 20:51

    항상 심플라이프님 올리시는 사진들 보면 느끼는거지만,
    사진 퀄리티야 말할것도 없고 키캡 색감 배열 센스가 정말 어마어마하십니다 ㅠㅠㅠㅠㅠ부럽고 또 부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혹시 키캡은 어떤 제품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9 00:02
    안녕하세요 connectome님!
    DSA 2077 이라고 키캡디자인 컨테스트에서 입상한 제품인걸로 알고 있구..
    전 얼마전 매스드랍 리캡행사에서 구매했어요
  • profile
    로켓트빵 2018.11.08 21:27
    1800은 사랑입니다.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9 00:02
    맞습니다 로켓님
    저도 1800러버였었는데 정리했다가 잊지못해 다시 들였어요
  • profile
    사무실마스터 2018.11.08 21:55
    말잇못.. ㅎㄷㄷ
    추천 ㅍㅍ!!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9 00:03
    ㅋㅋ삼실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
    NothernSky 2018.11.08 22:42
    와우 2077 넘 이쁘네요...
    키보드랑 넘 잘어울려요~
  • profile
    심플라이프 2018.11.09 00:04
    엇 이 키캡을 아시다닝 !
    화이트와 조합이 잘 맞는거 같아용
  • profile
    꿀단지 2018.11.09 01:02

    너무 멋집니다. 키보드도 키캡도 사진도~

    밀크키보드는 말할것도 없이 탐나고 dsa 2077키캡 첨보는 키캡인데 정말 탐납니다.

  • profile
    용인뚜잉 2018.11.09 09:28
    우와 ㄷㄷㄷ 역시 믿고 보는 심플라이프님 컬렉션 ㄷㄷㄷ

  1. 이번에 진행한 카본 간이보강 입니다

    new 2018/11/13 by 알파카
    in 커스텀 키보드
    Views 253  Replies 13
  2. 위에 올리신 낑공님의 이번 4K 65% Pr 버전입니다<사진수정완료>

    update 2018/11/13 by 히코
    in 커스텀 키보드
    Views 325  Replies 22
  3. 안녕하세요. ^^ 4K 발사진 올립니다.

    update 2018/11/12 by 낑꽁이
    in 커스텀 키보드
    Views 489  Replies 52
  4. 고양이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여러분

    06Nov 2018/11/06 by Whattha
    in 커스텀 키보드
    Views 894  Replies 3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0 Next
/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