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구매한 레플리카 코알라에 관하여(산류입니다)

by 산류 posted Nov 1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산류입니다

여기 키랩 가입한지 이제 11개월차 곧 1년이 되가네요

이번 코알라 레플리카 관련하여 글 하나 적습니다. 제가 아는바에 대해서 최대한 적었습니다

일단 제가 가지고있는 하우징중 하나는 코알라 레플리카 미조립입니다. 실버 윈키리스로요.(이건 제가 방출안할거기 때문에

이와 같은 하우징 거래 교환 판매요청이 오면 꼭 확인하고 거래 하세요)

일단 제가 말씀드릴 전제조건은 전 낫비님과 꼬마마녀님이 다른분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했고요

그리고 전 6월경?부터 꼬마마녀님과 카톡을 하고있었습니다.(밴되기 전요)

그래서 이거저거 많이 대화도 나누었고 제가 코알라 레플리카를 구매한것도 10월말이 되어서야 구매했습니다.

일단 저는 낫비와 꼬마마녀님은 다른거로 알고 구매했습니다. 그전부터 꼬마마녀님과 계속 카톡은 주고 받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믿고 구매했고 진짜 코알라랑은 다른걸 어느정도 인지하고 구매했습니다. 정확한건 모르지만 일단 코알라랑 다르다는건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비공개로 약속했고 전 장터 내놓지 않겠다 하고 구매후 전 미개봉째로 보관중입니다.

애초에 비공개로 하고있고 전 해외거래도 안하고 국내에도 풀생각없이 혼자 먹고죽을 생각으로 가지고있었습니다.

혹 제가 팔아먹었는지 궁금한분은 직접 인증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만약 무슨 일이 생겨 판매하게된다면 레플리카를 명시하고 키랩에도 공지하겠습니다.


일단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전 낫비랑 꼬마마녀님이 다르다고 알고있었고 꽤 오래 연락했다.

어쩌다 코알라 레플리카에 대한 소식을 알게됬다/

제가 먼저 구매가능연락을 드렸다.

구매 후 장터에 풀생각없고 봉인할 생각이였다.(제가 뭐 코알라 구했다 동네방네 소문내지도 않았습니다, 재아노 치려는거 코알라도 아닙니다. 최근 재아노치려는 분들거 다 코알라인줄 알고 넘겨집는분들 꽤 있더군요? 코알라아닙니다.)


그리고 정말 제가 실망한 부분인데요. 몇몇분들은 다른분 이야기에 없는 살까지 붙여 거짓사실을 기정사실화 시키고 이것을 또 부풀리고 부풀리고 또 그걸 기정사실화 시키고 이렇더군요.

전 제 코알라 공개도안했고 장터풀일도없습니다. 이번 문제가 됬다는게 해외 프리미엄거래라는데 전 레딧 가입도 안했고 긱핵 가입도 gmk 네이버 콘테스트때문에 했고 무튼 뭐 장터에 이 녀석이 등장할 일은 없었습니다. 국내 구매하신 다른분들도 마찬가지로 알고있었습니다.

근데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국내 구매자들이 해외프리미엄거래했다는 식으로 와전후 기정사실만드는 몇분들(자판기 오후4시부터 계속눈팅중이였습니다. 지금와서 아니라고 발뺌하지마세요)과 거짓을 일단 그럴듯하다면서 계속 다른분들 설득하는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러다 갑자기 몇 중립자분들 등장하니 쏙들어가고 어떤분이 또 여기에 대한 언급시작하니 등장하고....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이미 글쓴이상 전 코알라 레플리카가 있습니다. 장터에 풀일도 없습니다. 궁금하고 몇몇 제 닉까지 언급하면서 찔러보신분들 직접 문자주세요.. 장터에 제 번호 많이 있습니다. 인증해드리겠습니다. 페이팔도 없어서 페이팔관련 구매도 안하는 제가 레딧아이디도 없는제가 어떻게 팔아먹겠습니까? 게다가 전 해외거래 할생각 해본적도 없습니다.


제 말은 본인이 하우징 가지고 있는 한국유저들인데 왜 대체 이게 해외에 프리미엄판매한게 확정되어서 나쁜놈이 되었고 이걸 와전시켜서 기정사실화 시킨분들은 대체 무슨생각으로 그랬는건지 궁금하다는 겁니다.


정말 궁금한게 있으시면 장터 제 번호 보시고 연락주세요 제가 아는한에서는 다 설명드리게습니다.

이 글 쓰기전만해도 몇몇분들 장터에서 와전된 이야기 계속 유언비어 펼치시던데 저랑 알프스님 등장하더니 다 숨으시는데 그렇게 활동하시지 말기 바랍니다. 한분은 제가 닉네임 똑똑히 기억하고 있고요. 제 닉네임까지 2번이나 직접 언급하셨기 때문에요.

경고는 아닙니다. 이런 일로 인해 상처를 많이 받을 수 있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도 물론 상처를 많이 받기는 했지만 첫 커뮤니티라 이게 흔한일인지 몰라서 그냥 떨쳐내려고 합니다.


키랩은 제게 어떻게보면 쿨엔조이때문에 알게 되었지만 제딴에는 정말  열정적으로 활동했으며 순천에서 수원까지 왕복 10시간해가며 정말 제 모든것을 쏟아부어서 참여중인 첫 커뮤니티 겸 동호회입니다.

그리고 여기 모둔분들을 존경합니다. 제가 이 커뮤니티에 해가 되려고 행동한 적은 한번도 없었고 했는데 왜 이렇게까지 당해야했는지 이해가 안가서 장문의 글을 남깁니다.


한쪽의 이야기를 들으면 한쪽으로 쏠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근데 말이죠. 어떻게보면 가해자 피해자도 아닌 연관된 당사자가 이미 그 이야기 후 어떤이야기를 해도 선입견이 박히고 필터링이 되어서 보일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 후 등장해봤자 변명으로만 들리겠죠.. 정말 아는 모든 이야기를 했으며 자신의 이익을 한가지도 추구하지않고 평범하게 커뮤니티 활동을 했을뿐인데요.

.이렇게까지 설명을 했지만 이해를 할수없는분들이 계신다면 전 어쩔수 없겠군요..


그럼 글을 마치며  이렇게 긴 장문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떠한 댓글이라도 교훈을 삼아 달게 받겠습니다.

대신 이유없는 유언비어는 펼치지말아주세요. 저 뿐만 아니라 몇분 더 같이 상처받으십니다. 죄없는분들이신데 말이죠,

연락주시면 제가 아는바에서는 다 설명드리겠습니다


Who's 산류

슈퍼 늅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