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anicalkeyboards.com 별로인 듯 합니다.

by KitCat posted Dec 1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가 겪었던 몇 가지 문제점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개별적인 문제만 놓고 보면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첫 주문에 여러 문제가 겹치니깐 별로 다시 이용하고 싶지는 않더군요. 웹사이트는 보기 아름답고 제품 종류도 다양하지만 일처리는 차라리 용산 전자상가 판매자가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운송장 번호를 잘못 알려줌

    미국 내에서만 배송해서 배송대행지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메일을 두 번씩이나 보내야 제대로 된 운송장 번호를 알려주었음.
    운송장 번호가 잘못되면 배송대행지에서 수령이 안 됨. 배송대행지에서 주인 없는 택배가 며칠간 머무르면 반송될 수 있음.

  • 좋지 않은 반품 정책

    주문할 때는 몰랐는데 반품하려고 보니깐 반품할 때 반송 택배비는 물론이고 재입고 비용도 따로 내야 되더군요. 재입고 비용하고 반송 택배 비용을 내느니 중고로 파는 것이 약간 더 이득이었습니다.

  • 별로 좋지 않은 재고 관리

    Vortex Pok3r 주문했는데 스테빌라이저들이 30년은 녹슨 수동 우물 펌프에서 나는 소리마냥 끼릭거리는 소리가 매우 심하더군요.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슈퍼루브 테플론 구리스를 급하게 사서 치간 칫솔로 윤활 하니깐 나아졌습니다.

  • 제품에 대해서 모르는 것이 있으면 모른다고 안 하고 어설프게 알려줌

    제가 사려는 Vortex Pok3r가 6KRO라고 적혀있길래 mechanicalkeyboards.com에 물어보니깐 펌웨어 업데이트 하면 NKRO로 되는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샀는데 막상 받아보니깐 펌웨어는 이미 최신버전이었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도 NKRO로 되질 않더군요. Vortex Pok3r 제조사인 VortexGear에 물어보니깐 6KRO라고 하더군요.
    모르면 모른다고 하면 되는데 NKRO인것 같다고 어설프게 대답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Articles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