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텍 흑축 장터드랍분 발송 및 AS 관련

by 시인트 posted Jul 2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시인트입니다.


지난주에 장터로 드랍했던 스위치를 오늘 마지막 수량까지 발송했습니다.


중간에 개인적인 일이 있어서 일정이 하루이틀 밀리기도 하고, 몇몇분께는 문자로 발송안내를 드리지 못했네요 ㅠㅠ 사과드리며, 잘 받으셨으리라 믿고 있습니다. 송장조회 기준으로는 잘 도착했다고 되어있는데 혹 받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연락주세요.


혹시 연락을 받지 못하셨거나, 아직 스위치가 도착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오늘 발송분 제외) 말씀해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AS 기준은 접점부가 불량일 경우(인식이 되지 않거나 형태가 망가져 있을 경우), 수량이 110개 기준으로 3개 이상 누락되었을 경우, 기타 스위치 하우징의 손상이 있을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다리 구부러짐의 경우 AS 대상이 아닙니다.


스위치 하우징의 손상이란 일부가 파손된 경우를 의미합니다. 지퍼백에 담아 배송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약간의 기스나 긁힘 정도는 AS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AS는 증상을 촬영해 보내주시면 해당 수량을 보내드리는 식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제가 보유한 수량이 부족할 경우에는 죄송하지만 다음 물량을 땡겨오기 전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AS 기간은 오늘(7월 21일)을 기준으로 1주일, 즉 다음주 금요일인 7월 28일까지 접수되었을 경우를 기준으로 합니다.


오늘 발송분에 대해서는 AS 기간을 1주일 연장하여 8월 4일까지를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 이전에 신청하신 분들 중 수량 부족으로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께 다음 버스 운행시 우선권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