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레젼드 관련 해서....

by 장비니 posted Sep 1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유니콘 레젼드 배송 및 하우징 관련하여 몇 가지 말씀 드리기전에

사과의 말씀부터 드리겠습니다.


현재 이슈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 사과 드립니다.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1. 포장재(박스)에 대한 문제

 - 일단 박스 두께 및 선정에 대해서 저의 실수인게 분명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그래서 배송사도 일부러 저의 개인비용을 지불해가며

   안전하게 배송하고자 우체국 택배를 이용을 하였습니다. 우체국도 일부 택배사와 별다른게 없음을 이번

   기회에 배운듯 합니다. 차후에는 더 안전한 박스를 이용을 하여 포장재 선택을 하겠습니다.

 

- 박스의 두께로 인해서 하우징 개별 포장(에어캡)을 1차 포장을 하고 2차로 하우징끼리의 마찰을 줄이고자

  발포지를 사용을 하여 포장을 하였습니다. 배송중에 막 다루어진 박스도 있지만 안전하게 배송된 유레도

  있습니다. 본연 박스 문제로 치부하기에는 그럴수도 있지만 일단 박스 재질의 문제에 대해서 차후에 이런일이

  없도록 더욱더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아크릴 튜닝킷 두께 편차에 대한 문제

 - 3T 아크릴에 대한 편차로 인해서 일부 두껍게 올라온 일부 판재가 있는듯 합니다.

 - 아크릴에 있는 비닐 테잎을 제거 해보구 그래도 편차가 심하다고 하신다면 AS 신청 해주시면 제작업을 하여

   우편 발송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윈키리스 이빨 알값에 대한 문제

  - 이 부분은 전체 윈키리스 상판의 경우 발생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 이 부분을 알게 된것도 포장 샘플 검수중에 알았으며, 전체의 윈키리스 상판에 동일한 현상이었습니다.

    Duck0113 설계 진행을 하셨고 샘플을 저는 윈키/Duck0113님이 윈키리스 샘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공장측과 Duck0113님에게 확인 결과 우리측의 설계 Miss로 파악 되었습니다.


  - 이 문제는 전체 재제작을 해야 하는데 공제 특성상 재제작은 힘들것 같습니다.


  - 이 문제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이 부분이 마음에 들지 못하다면 어쩔수 없이 환불을 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AS 신청 양식에 작성하여 주시면 제품 받고 3일 이내에 환불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니콘 레젼드 하우징을 제작을 하면서 말 못 할 사정도 많았고 힘든 점도 많았습니다.


이번에 다시 한번 새삼스레 느끼게 되었고 다음에 할지 안할지 모르겠지만 더욱더 완벽하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립니다.


AS 접수 신청은 9/14까지 접수 받으며, 향후 처리에 대해서는 재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공제로 마무리가 되었어야 했는데 부족한 공제로 마무리 되어 가는게 씁쓸하기도 하기도 하고

회원님들에게 죄송할 뿐입니다.




유니콘 레젼드 AS접수 양식(클릭)



Articles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