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레전드 공제 관련 하여 사과 드립니다!!

by 장비니 posted Sep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유니콘 레전드 공제 진행자인 장비니입니다.


일단 먼저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저의 불찰로 인해서 여럿 회원님들께 불편을 드린점 그리고 공제 하우징의

품질(윈키리스 이빨)로 인하여 참여자 분들께서 많이 상심하셨을거라 봅니다.


저의 안일한 한 행동으로 인해서 많이들 불편 하셨을겁니다.


그 동안 이슈에 대한 부분을 체크 하고 그에 따른 대응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윈키리스 하우징 이빨 R값 차이에 대한 부분

  - 이 부분에서 환불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환불 신청 하신분들은 제가 별도로 연락 드리어

    환불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사용중이신 윈키리스 사용자분들은 제가 전량 재제작하여 발송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중이시다가 제작 완료 되면 참여자분들에게 별도로 문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중인신 윈키리스 상판은 불편하시더라도 제가 문자 드리면 선불 택배로 저에게 보내 주시면 택배비는 별도로

    계좌 송금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사항--

    갑자기 생각이 나서 추가 합니다.   그럴일이 생기면 안되지만 아무래도 불안한지라.

    윈키리스 상판을 다시 제작 했을경우 기존 하우징과 아노다이징 색상차가 발생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작업하는 날마다 컨디션이 다를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검정색이니 차이는 안나겠지만 민감한 상황이라 미리 적어봄니다.  감사합니다. 


2. 사이드 아크릴의 편차에 대한 부분

  - 현재 스리 아크릴을 사용을 하여 광량을 최대로 보일수 있는 재질을 사용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하우징의 유격이 발생 되는 부분에 대해서 AS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아크릴 편차에 대해서는 다들 아실거라 봅니다. 어느 아크릴이든 편차가 있으니깐요

    업체측에서도 이 부분에 대해서 최대한 편차가 없도록 얘기는 했지만 아크릴 특성상 편차가 존재 하므로

    교정이 쉽지 않다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 에 관련해서 금일 혹은 명일에 제작 되어 오는것들을 선별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선별 중에도 편차가 심하다고 하면 제가 일일이 한쪽면을 사포로 문질러서 수작업을 진행을 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공차 발생시....)

    마이너스 -공차가 발생하게 된다면 테이프로 하우징 끝부분의 아크릴쪽에 고정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이용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부분도 최대한 맞쳐서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3. 택배 발송 포장에 관련한 부분

  - 택배 포장이 부실하시다고 많은 분들께서 얘기 해주셨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그 동안 유니콘1~3시리즈 투썸 미니등

    택배 포장을 했을때와 동일한 방법으로 발송을 하였습니다. 제가 그 동안 깨달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택배 파손에 대한 하우징에 대해서 저한테 질의 주셨던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해서 마무리 할 예정입니다.


4.공제 기간중에 양도/양수 변경에 대한 부분

  - 이 부분은 발송 시기 까지 현금 영수증 발행한 분과 택배 받은분을 일치 시키기 위함으로 진행 했던 부분입니다.

   저 편하자고 양수/양도를 금지 하였던건 아닙니다.

  - 참여자분들중에 배송지 변경을 원하셨던분들은 배송지 변경 처리 하여 드렸습니다.

  

5. AS기간이 짧았던 부분

  - 일단 개별적으로 연락 주셨거나 배송 중 하우징 파손(총 3대)에 대해서는 택배 받으 시점에서 1~2일 이내에 확인이

    되시는 부분이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AS 공지 올리기전에 미리 연락은 다 되셨습니다. 향후 대책까지 논의 하고

    최대한 불편이 없도록 처리 할려고 노력 하고 있습니다.

  - AS 접수는 사이드 아크릴(3T)튜닝킷 접수를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빨리 수량을 파악하여 조속히 끝낼려고 기간을

    당일 포함 3일의 시간을 두고 접수를 받았던 부분입니다.

  - 해외 출장중이나 기타 사유로 접수 못 하신분들의 AS물량까지 여유분으로 가지고 있을 예정입니다.

  - 그 외 불량에 대해서는 어느때든 저에게 문의 하시면 제가 처리 할 부분입니다. 이슈 된 윈키리스/아크릴 부분만 얘기

    하였습니다.

  - 해외 참여자 2분은 발송전에 이슈된 부분이 있어서 배송 보류 하고 AS 이슈 부분에 대해서 해결이 완료 된 시점 발송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도 참여자 2분에게 양해를 구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한 두분 때문에 전체 일정을 뒤로 미룰수가 없었던 부분도 기간 선정을 잡았던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단 이슈 되었던 내용을 요약 정리 해보았습니다.


제가 공제 진행자로서 혹은 참여자로서 이번 기회에 많은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 유니콘 레젼드를 기획하고 오랫 긴간 동안 기판 개발을 하였고 더 좋은 커스텀 키보드를

선보인다는 욕심이 과했던것 같습니다.


생각치도 않은 욕도 먹어보구 많은 질타도 받고 4일동안 자괴감도 느끼고 있으며, 많은 회원분들끼리

분쟁 하는 모습을 보구 참으로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번 유니콘 레젼드 커스텀 키보드 공제자로서 참여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이외 저의 심정을 얘기 하고 싶으나 깔끔하게 완료된 시점에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이상 이 일로 회원분들끼리 얼굴 붉히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Articles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